엥 난 애드센스 붙여서 한달에 150만원씩 벌고 있는

 엥 난 애드센스 붙여서 한달에 150만원씩 벌고 있는데.. 초반에 견디기가 힘들어 그렇지 오타쿠처럼 계속 쓰다보면 천달러 넘어가는데 사람들이 이 구간을 못 견뎌함

119
워드프레스인가요?
5
@ 워드프레스도 하고 티스토리랑 구글 블로그도 하는데 티스는 요즘 폭망이라서 요즘엔 워프랑 구블 비중이 높아요
18
 @choiyoung-y7r  주제는 뭘로 쓰시나용
1
저는 발행량이 많지않아서 그런지 좀 들쭉날쭉하지만 50만원 안밖으로 벌고있어서 확실히 불가능한 영역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포스팅 노가다가 심한건 사실이에요. 수익이 얼마나 더 올라갈지 모르지만 노력대비 얻어지는게 많다는 생각은 안들어서 아직까진 힘드네요. 그래도 상위키워드 공략과 구글SEO만 잘지키면 부업으로는 거짓없이 벌수있는건 사실인거같습니다
15
@ 그게 수익이나 블로그 사이즈가 어느 정도 넘어가면 글쓰기 노가다 안해도 수익이 유지가 돼용 50정도면 좀만 더 분발하시면 금방 100됩니다 1에서 10은 진짜 막막햇는데 50에서 100은 생각보다 금방됐어요 저도 당연히 처음엔 노가다 죽어라 햇는데 - 지금은 글 안 쓰는 달도 있는데 노가다하던때랑 수익은 비슷해요 전 이런지 몇년 돼서 수익 떨어지면 몰아서 쓰는게 익숙합니다 ㅋㅋ 더 올리려면 더 많이 쓰면 좋은데 매달 150넘기니까 안일해지네요 언제 맘 먹고 해보려고요
30
@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. 글쓰기 많이 지치는데 힘이 되네요.
2
 @choiyoung-y7r  와...저는 블로그 홍보글 써주는 부업으로 월 100은 가볍게 벌다가 직접 운영도 해볼까하고 티스토리에 도메인 씌워서 시작했는데 누군가 장난질 했는지....(겨우 시간은1분 정도라고요)....애드센스 승인 받고 2주만에 무효트래픽으로 정지 먹었네요. 나만 편법 안쓰면 걱정 안해도 될 줄 알았는데....결론....무효트래픽이나 광고 게재 제한 등은 어떻게 피하시는지요? 워프도 예전에 지인 홈피 만들어주면서 해봤는데...그쪽으로 넘어가야 하나 그런 생각도 했어요. 암튼 이래저래 생각이 많습니다. 조언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어요. ^^
3
 @choiyoung-y7r 와 찐경험 감사합니다 구블은 노출이 안되던데 구블도 노출되는데 샌드박스구간이있나요?
혹시 외부유입도 같이 하셨나요?
와 이사람이랑 1대1대화하고싶다 그냥 유튜브는 누가 진짜인지 모르겠음 다 조회수 빨고 홍보 같아서
6
30분 전까지 에드센스로 돈 벌 수 있다고해서 시작하려다가 갑자기 이 영상이 보게되니 멘붕 와버림
2
 @부루마블필리핀여행 벌수는 있어여 초반에는 돈안들어옴